벤큐, MAC 컬러 재현 기술 담은 프리미엄 27인치 모니터 MA270U 출시 이벤트 진행

2024-09-23

비주얼 디스플레이 기술과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기기의 글로벌 혁신 기업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업계 최초로 맥(Mac) 유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모니터 라인업 MA 시리즈의 첫 제품, MA270U의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27일 글로벌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벤큐 MA 시리즈는 뛰어난 맥 호환성과 독자적인 ‘맥 컬러 튜닝(MAC Color Tuning) 기술’을 도입하여 간단한 연결만으로 맥북에어, 맥북프로와 일치하는 ‘MAC 색상’을 제공하는 벤큐 프리미엄 모니터 라인업이다. MA270U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9월 23일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애플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를 증정한다. 행사가 종료된 후 상품은 구매 확정된 건에 한해 10월 15일 이후 일괄 발송된다.

MAC 컬러 디스플레이 MA시리즈 중 가장 먼저 출시되는 MA270U는 27인치 4K 모니터로 벤큐 독점 소프트웨어 디스플레이 파일럿 2(Display Pilot 2)를 통해 모니터와 MAC 디바이스 설정 동기화, 오토피벗, 편리한 컬러모드 설정 등 MAC 디바이스와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MA270U는 MAC 유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모니터 라인업에 속하는 만큼 DCI-3 95%의 넓은 MAC 색 영역을 지원하며 ‘맥 컬러 튜닝 기술’을 통해 맥북의 색감을 그대로 재현한다. 맥 컬러 튜닝 기술은 색상 과학 분야의 권위자로 구성된 벤큐 컬러 연구소의 전문가들이 맥북 화면과 외부 모니터 간의 색상 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오랜 기간 연구한 결과물이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맥 유저만을 위한 최초의 맥 컬러 디스플레이 MA270U는 편리한 맥 호환성과 완벽한 맥 컬러를 지원하는 맥 디바이스 사용자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디스플레이”라고 제품을 소개했다. 또한 “MA 시리즈의 첫 제품 MA270U 출시 이벤트로 다수의 맥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많은 점을 고려하여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애플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를 증정한다.”며 “맥 유저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맥 컬러의 시각적 경험 향상에 맥 감성을 더한 벤큐 MA270U로 보다 만족스러운 디스플레이 환경을 세팅해 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