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송가인과 방송인 권혁수가 동갑내기 모임의 멤버들을 공개했다.
17일 송가인의 유튜브 채널에는 ‘부모님께 인사까지 드린 송가인&권혁수, 두 사람의 연애설 비하인드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권혁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두 사람은 삼겹살 집에서 식사하며 1986년생 동갑 모임에 대해 이야기했다. 송가인은 “저희가 86년생 친구 모임이 있다. 그래서 좀 더 친해지게 된 것”이라고 친분에 대해 설명했다.


제작진이 모임의 연예인 멤버를 묻자, 권혁수는 “가인이랑 같은 가수 중에는 그레이 씨가 있다”고 의외의 인물을 언급했다.
다만 송가인은 그레이와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권혁수는 “항상 가인이가 일찍 오고 다음날 스케줄 때문에 일찍 가면 그레이가 오고 그런 거다. 일 하는 시간대가 다르더라”라고 덧붙였다.
송가인은 이어 “그 모임에 류준열도 있고, 유희관도 있고, 곽범도 있다”고 멤버들을 소개했다. 권혁수는 직업군이 다양한 멤버 구성을 언급하며 “이 멤버로만 예능을 해도 될 것 같다”고 농담을 건넸다.

![[주간 쿠팡플레이] 이수지·정이랑의 다방 토크 '자매다방'](https://image.mediapen.com/news/202511/news_1058251_1763114229_m.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