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K-기업가정신 토크콘서트' 26일 개최

2024-11-11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은 오는 26일 강남 성암아트홀에서 제5회 ‘K-기업가정신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K-기업가정신 토크콘서트’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최하고 있으며, 기업가정신을 전국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2022년부터 3년 연속 진행되고 있는 연수 과정이다.

올해는 기업가정신의 다섯 가지 핵심 키워드(혁신, 진취, 위험 감수 등)를 주제로 지난 5월 제1회 토크콘서트를 시작으로, 9월에는 ‘진주 K-기업가정신 국제포럼’과 연계한 제4회 토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오는 제5회 K-기업가정신 토크콘서트는 ‘사회적 책임’을 주제로, 개인과 기업의 ESG 실천 방안을 논의하는 장이 될 예정이다. 특강 연사로는 ‘부를 부르는 ESG’의 저자이자 법무법인 원 ESG센터장인 문성후와 국내 1호 CSR 전문가인 KoreaCSR의 유명훈 대표가 참여한다.

현장 참석을 원하는 경우, K-기업가정신 온라인 연수원 누리집에서 사전 등록 후 참석할 수 있으며, 현장 참석이 어려운 경우 비대면 플랫폼인 ZOOM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한편, 제5회 ‘K-기업가정신 토크콘서트’의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K-기업가정신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