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 OST ‘내가 한 이별에’ 21일 발매

2024-12-17

가수 숙희가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로 귀호강을 선사한다.

숙희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내가 한 이별에’를 발매한다.

‘내가 한 이별에’는 이별을 겪고 난 후 찾아온 지독한 후유증을 눌러담은 곡으로, 숙희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진한 여운을 안긴다.

숙희는 ‘난 그렇게 너를 떠나고 나서야 네가 함께해 주었던 모든 게 생각나/잘못됐나 봐 후회되나 봐 상처 준 게 많아서 이렇게 벌받는 건가 봐 내가’처럼 아련한 분위기의 가사를 깊은 감성으로 녹여내 극의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곡은 각종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필승불패, 김제이미, 건치가 의기투합해 진정성을 더했다.

2009년 조영수 프로젝트 싱글 ‘SG Wannabe & 숙희’의 ‘천상 여자(Feat. PK헤만)’로 데뷔한 숙희는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왕가네 식구들’, ‘막돼먹은 영애씨’, ‘현재는 아름다워’, ‘으라차차 내 인생’, ‘삼남매가 용감하게’, ‘수지맞은 우리’, ‘미녀와 순정남’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OST 퀸’으로 존재감을 입증해 오고 있다.

‘미치도록 너만을’은 임시 보호 중인 고양이를 찾아 호텔 게스트 하우스까지 들어가게 된 인턴 세희. 하필 그곳은 하나그룹 이재현 전무가 머무는 곳. 그곳에서 펼쳐지는 두근두근 숨 막히는 로맨스로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끄는 중이다.

한편 숙희가 참여한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내가 한 이별에’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