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협업 모색
청소년기부터 피부 기초 체력을 튼튼하게 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밀리 K뷰티 브랜드 ‘필로디 (Feelody)’를 운영하고 있는 ㈜제이디티앤티 (대표 방지현)가 지난 해 12월 30일 개최된 ‘2024 서울콘 X 라이브커머스’ 행사에 참여하였다.
서울경제진흥원 주관으로 진행된 서울콘 행사에는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3,500여명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초대된 행사이다. 이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 라이브커머스 전시회는 다수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에게 K뷰티 및 K패션을 선도하고 있는 유망 중소기업들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협업을 모색하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날 ㈜제이디티앤티는 K뷰티 Teen 라인의 선스크린, 앰플, 폼클렌징 제품과 K뷰티 Derma 라인의 스킨부스터, 크림 제품을 몽골 국민 여배우인 둘건 어드후, 몽골 패션 스타일리스트 아랑진, 컨텐츠 크리에이터 한나 발라나이, 유니스와니, 이노냥, 유카 등 참가 인플루언서들에게 후원하고 제품 홍보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방지현 ㈜제이디티앤티 대표는 “금번 서울콘 행사 참여를 통해 다수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진행하여 해외 시장 진출에 적극적으로 임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필로디 제품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하여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