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기자]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 $KIKI의 첫 번째 ‘KIKI CORNER’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며 큰 관심을 끌었다.
이번 AMA 이벤트는 1,100명 이상의 참석자와 최대 300명의 동시 접속자를 기록하며 KIKI 커뮤니티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번 행사는 Ian Utile(CEO)와 Todor Minev(CCO)이 참여해 KIKI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해 논의했다.
KIKI는 100% 자체 IP를 보유하고 있으며, Wintermute, Bythen, ApeVentures, Welly, Bored and Hungry와 같은 주요 파트너십을 통해 강력한 입지를 구축해 왔다. Ian Utile은 “KIKI는 단순한 프로젝트가 아니라,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하는 탈중앙화된 토큰화 커뮤니티”라고 강조했다.
KIKI는 이번 주와 앞으로 대형 프로젝트를 예고하며 커뮤니티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조만간 CMO(최고 마케팅 책임자)를 채용해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KIKI 관계자는 “KiKats(KIKI 커뮤니티 회원들)가 $KIKI의 성공을 이끄는 원동력”이라며, “커뮤니티의 피드백과 제안을 적극 반영해 더 큰 성공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현재 KIKI는 텔레그램 글로벌 채팅방을 운영하며 커뮤니티와 소통하고 있다. $KIKI의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