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를 열고 신혼부부를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진행된 '제9회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 행사는 지난 2023년부터 2024년 말까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예식을 올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담아 진행됐다.
멤버십 데이 행사는 예식을 진행했던 공간을 재방문한 신혼부부들이 추억을 회상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참가자들은 본 행사 시작 전 로비 라운지 바에서 제공된 웰컴 드링크와 함께 포토부스, 타로카드, 캘리그래피, 캐리커처 등 이벤트에 참가하며 시간을 보냈다.
본 행사에서는 스페셜 디너 코스요리 만찬에 이어 듀엣 라이브 공연, 게임 이벤트, 와인 답례품 증정 등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소노 웨딩 멤버십 데이'는 예식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행사이며, 매년 참가자 선착순 신청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인생의 빛나는 순간을 시작한 신혼부부들이 즐거운 추억을 가져가셨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프리미엄 웨딩, 각종 세미나 및 연회가 가능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대 8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홀부터 소규모 인원을 위한 토파즈홀까지 행사 성격에 맞는 연회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예식 공간은 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케하는 곡선형 계단과 높은 층고, 자연채광을 받을 수 있게 설계되어 있는 로비, 단독 웨딩홀 등으로 예비 신혼부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위치적으로 2호선 삼성역과 코엑스는 물론, 도심공항터미널과 실내로 연결되어 서울과 지방에 있는 하객 모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