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컴퍼니,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25’ 참가

2025-04-09

바이브컴퍼니가 4월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25(DMS 2025)’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DMS는 ‘마케팅의 미래를 만나다’를 주제로 글로벌 기업의 마케팅 리더와 국내외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행사다.

바이브컴퍼니는 이번 행사에서 ▲AI 기반 글로벌 인플루언서 발굴 서비스 ‘후택(WHOTAG)’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썸트렌드(Sometrend)’ ▲트렌드 큐레이션 서비스 ‘생활변화관측소’ 등 세 가지 주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후택’은 이번 DMS 2025에서 처음 공개되는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서비스는 전 세계 60개국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를 AI로 분석하여, 콘텐츠 퀄리티, 진정성, 도달률 등의 지수를 기반으로 브랜드에 적합한 협업 대상을 발굴한다. 또한, 협업 제안용 콘텐츠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다.

바이브컴퍼니는 이번 DMS를 통해 인플루언서 탐색, 제안, 콘텐츠 실행까지 이어지는 마케팅 워크플로우 안에서 AI가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실무자들의 반응을 통해 확인하고, 향후 서비스 고도화에 반영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바이브컴퍼니 부스를 방문하면 ‘후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DMS 한정 체험 계정도 제공된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최신 AI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관련 기사 더보기

바이브컴퍼니, ‘소프트웨어 마켓 페어’ 참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