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전통의 주변기기·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지클릭커(g-clicker)는 화려한 레인보우 LED 라이트와 게이밍을 위한 기본 기능을 충실히 지원하며 가격을 대폭 낮추어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인 보급형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 GMK-180 화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출시된 블랙 모델은 화려한 조명효과와 게이밍에 반드시 필요한 기능의 충실한 지원, 그럼에도 1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주목을 받아왔다. 지클릭커는 압도적 가성비의 GMK-180의 화이트 모델을 지속적으로 요청하는 소비자가 많아 이의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멤브레인 방식의 키보드는 슬림하고 예쁜 디자인과 5가지 컬러로 빛나는 레인보우 LED Light 덕분에 더욱 화려한 비쥬얼을 뽐낸다. 밝기조절도 3단계로 가능하며, LED 모드 역시 3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조명효과가 투영되는 이중사출키캡을 적용해 조명효과가 극대화되는 화이트 모델의 장점을 더욱 부각시킨다.
게이밍을 위한 안티고스팅 기능과 게이밍에 필수적인 키 대부분의 동시입력을 지원해 보급형 키보드임에도 다양한 게임을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는 것 역시 특징이다. 아울러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12가지의 멀티미디어 키와 강력한 생활방수 기능으로 예기치 않은 물이나 음료가 쏟아지는 사고에서도 고장의 우려가 적다.
200만회 수명의 스위치를 장착한 마우스는 독특한 스타일에도 예상보다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으로 어떤 게임에서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게이밍 시 주변 버튼을 실수로 클릭하는 일이 없도록 3버튼 구조로 오류의 가능성을 낮추었다. 1000DPI를 지원하며, 물이나 땀이 흡수되지 않는 재질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관리가 편리한 점 역시 주목할 만하다.
120g 남짓의 무게로 장시간 사용에도 손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다. 마우스 상단과 측면에 배치된 라이트 바를 통해 확산되는 조명효과 역시 GMK-180 화이트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준다. 상단과 측면 전체에 적용된 라이트 바를 통해 무려 7가지 색상이 자연스럽게 순환하며 조명효과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