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김재중X장신영, 화제성 터졌다

2025-02-06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재중과 장신영의 화제성이 심상치 않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미식가 스타들의 ‘먹고 사는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의 레시피를 함께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먹방과 쿡방의 재미, 스타들의 반전 매력과 진솔한 이야기는 물론 메뉴 판매 수익금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까지 발휘하며 콘텐츠 격전지로 불리는 금요일 저녁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편스토랑’은 시청자들의 사랑만큼 화제성 측면에서도 꾸준히 안정적인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 편셰프들이 소개하는 레시피를 필두로 편셰프들이 ‘편스토랑’이기에 털어놓는 솔직한 이야기들이 대중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 것. 2025년 2월 현재 ‘편스토랑’의 화제성을 끌어올리는 대표적인 편셰프 2인은 딸부잣집 막내아들 김재중, 반찬의 여왕 장신영이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 발표 기준 김재중은 204년 5월 24일 첫 등장부터 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순위 6위에 랭크됐다. 이후에도 꾸준히 10위 안을 지킨 김재중은 2024년 9월 6일 방송분으로 2위, 2025년 1월 24일 방송분으로 2위에 올랐다. 특히 1월 24일 방송의 김재중 출연 영상 클립들은 유튜브 기준 조회수 161만 회를 돌파하며 어마어마한 화제성을 자랑했다. 김재중의 ‘편스토랑’ 유튜브 클립들은 방송 회차마다 100만뷰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김재중은 ‘편스토랑’을 통해 아시아의 중심이자 레전드 아이돌의 화려한 모습과는 또 다른, 일상 속 소탈한 매력을 공개했다. 특히 누나가 8명이나 되는 9남매의 애교만점 막둥이이자 부모님에게 늘 다정하고 효심 가득한 아들의 면모는 반전 그 자체라는 반응. 최근 ‘편스토랑’을 통해 조심스럽게 가정사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더 큰 응원을 받고 있기도 하다.

그런가 하면 1월 31일 ‘편스토랑’에 첫 등장한 신입 편셰프 장신영도 주목할 만하다. 장신영은 첫 출연부터 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순위 7위에 올랐다. 장신영은 ‘편스토랑’을 통해 8년 차 주부의 요리 내공, 살림 내공을 모두 공개했다. 아이들을 위해 요리한다는 장신영은 동시에 여러 요리를 뚝딱 해내는 멀티 능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그녀가 공개한 밥도둑 밥반찬 레시피들은 방송 이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 등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뿐만 아니라 3만원으로 일주일치 식재료 장을 보는 알뜰살뜰한 면모 역시 인상적이었다는 반응이다.

‘편스토랑’이 김재중, 장신영과 함께 뜨거운 2025년의 출발을 알렸다. 앞으로도 다양한 매력의 미식가 스타들과 함께 금요일 저녁을 책임질 ‘편스토랑’이 기대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