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유튜버 손잡고 국내 신선식품 알린다

2025-02-21

알리익스프레스가 신선식품의 품질을 보장하고 소상공인의 성장을 더욱 지원하기 위해 ‘신선을 알리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해 전국 각지에서 생산된 우수한 신선식품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제품의 품질과 가치를 검증하고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특집에서는 인기 유튜버 ‘애주가TV참PD’와 함께 국내산 1등급 한돈을 소개한다. 이 영상에서는 돼지고기의 부위별 해부 과정부터 정형 및 가공 현장, 안전한 냉장 배송 과정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특집 상품인 국내산 1등급 한돈은 공동구매 방식으로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목표 수량이 달성된 후 일괄 배송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 생산자와 소상공인에게는 매출 확대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에 1억 원 규모의 할인 지원금을 투입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