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최현석의 랍스터 마라크림짬뽕’ 출시

2025-02-10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스타 셰프 최현석과 협업해 ‘최현석의 랍스터 마라크림짬뽕’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랍스터 마라크림짬뽕’은 지난해 큰 화제를 모았던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최현석 셰프가 선보여 호평을 받은 메뉴다. 방송 이후 해당 메뉴를 직접 맛보고 싶다는 소비자 요청이 잇따르자 프레시지는 최현석 셰프와 손잡고 밀키트를 출시했다.

‘최현석의 랍스터 마라크림짬뽕’은 방송에서 나온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하고자 캐나다에서 어획한 자숙 랍스터 반 마리를 통째로 담아낸 점이 큰 특징이다. 랍스터 반 마리가 통째로 담겨 시각적 효과는 물론, 탱글한 식감의 랍스터 살과 내장이 육수에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최현석 셰프의 비법 마라 소스와 크림이 더해져 기존 짬뽕과는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신제품은 방송에서 봤던 메뉴를 직접 경험해보고 싶어 했던 시청자는 물론, 특별한 기념일에 어울리는 이색적인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최현석의 랍스터 마라크림짬뽕’은 오늘(10일)부터 2월 16일(일)까지 프레시지 스마트스토어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늘 10일 밤 9시에는 신상잇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프레시지 민지원 상품팀장은 “최현석 셰프의 ‘랍스터 마라크림짬뽕’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자사의 제조 역량을 담아 밀키트로 선보이게 됐다”며 “프리미엄 식자재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집에서도 특별한 미식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