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주최 생일카페 음료 결제
총 2632잔 ‘통 큰 역조공’
생일 당일, 빈스와 신곡 발표

가수 지드래곤(권지용)의 팬 사랑은 보법부터 달랐다.
오는 18일 지드래곤의 37번째 생일을 맞아 전국적으로 다양한 ‘생일 카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서울 홍대 인근 10곳, 부산 3곳 등을 포함해 전국에서 총 17개의 생일 카페가 운영 중이거나 예정돼 있다.
지드래곤 또한 생일을 맞아 자신을 위한 팬들에게 ‘통 큰’ 보답을 했다. 그는 팬 주최 생일 카페에 각 188잔씩 선결제를 마쳤다. 지드래곤의 생일 카페를 방문하는 팬들은 무료로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지드래곤이 선결제한 음료잔 수는 총 2632잔이다.
다만 ▲공지에 기재된 음료 종류에 한해 무료 제공되며 ▲카페 운영 방침마다 다를 수 있으니 각 이벤트 카페 안내 사항을 참고해야 하며 ▲카페별 1인 1잔 수령을 권유했다.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오히려 ‘역조공’을 한 지드래곤의 이번 배려에 팬들의 찬사 또한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THE VENTI)또한 직접 ‘생일 카페’를 운영하며 이벤트에 동참하기도 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각 매장(신림역점, 대전은행점, 수성레이크점, 부산동래점)에는 팬들을 위한 ‘생일 축하 포토존’이 마련되며 ‘드래곤 스무디’를 포함해 총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88명에게 특별 선물이 담긴 더스트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생일 당일인 18일에는 전국 더벤티 매장에서 ‘드래곤 스무디’를 주문하는 고객 선착순 88명에게 한정판 생일 홀도 또한 제공한다.
생일 이벤트는 여기서 그치지 않을 전망이다. 지드래곤과 빈스가 협업한 신곡 ‘차차차’는 그의 생일은 18일날 공개된다.
지드래곤이 피처링한 이 곡은 드러운 멜로디 위에 경쾌한 라틴 차차(Cha-cha) 리듬을 더한 힙합 R&B 트랙으로, ‘UUU’, ‘비상사태’, ‘맨날’ 등 힙합과 R&B를 기반으로 한 음악을 보여 온 빈스가 여름밤을 닮은 시원한 무드의 신곡으로 올여름을 겨냥하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