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백미당, 온·오프 혜택 강화...‘배달앱·통신사’ 제휴

2025-03-05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남양유업의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은 배달앱·통신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확대해 온·오프라인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배달 서비스 지역 및 메뉴 확대와 통신사 멤버십 행사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온·오프라인에서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백미당은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를 통한 배달 서비스 지역과 메뉴 구성을 확대한다. 기존 △서울 △경기 △부산 등 주요 도시 11개 매장에서 천안, 광양 등 5개 매장을 추가해 전국 16개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운영하며, 배달 가능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최대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 배달 전용 세트 메뉴를 구성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배달의민족 앱에서는 오는 10일부터 한 달간 백미당 매장 주문 고객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백미당은 SKT와 협업해 멤버십 이용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SKT T day’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까지 우유·두유 아이스크림 메뉴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T 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한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미당 관계자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온·오프라인에서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배달 플랫폼 및 통신사와 전략적 제휴를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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