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Z 공식 로고,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작 선정

2025-11-13

아이돌그룹 NEXZ(넥스지)의 공식 로고가 ‘Red Dot Design Award’(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최근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의 로고가 ‘Red Dot Design Award’의 브랜드 디자인 & 아이덴티티 부문 본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히는 ‘Red Dot Design Award’는 제품 디자인,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디자인 등 여러 분야에서 디자인 혁신성과 완성도를 가진 작품에 상을 수여한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또 다른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Design Award’(iF 디자인 어워드)의 커뮤니케이션 부문 브랜딩 위너로 이름 올린 데 이어 이번 ‘Red Dot Design Award’에서 수상 리스트를 추가해 의미를 더했다.

NEXZ의 로고는 특정 장르나 스타일에 얽매이지 않고 늘 새로운 것을 선보이며 나아가는 그룹의 지향점을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브랜딩 됐다.

2024년 5월 첫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로 글로벌 데뷔한 NEXZ는 탄탄한 춤 실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퍼포먼스 강자’, ‘무대 맛집 그룹’으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올해 3월 제39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 수상, 8월 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일본 첫 라이브 투어 ‘NEXZ LIVE TOUR 2025 “One Bite”’(“원 바이트”) 성료, 10월 데뷔 첫 국내 단독 콘서트 ‘NEXZ SPECIAL CONCERT ’(<원 비트>) 개최 등 뚜렷한 활약을 보였다.

NEXZ는 지난달 27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Beat-Boxer’(비트복서) 컴백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동명 타이틀곡은 발매 당일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신보는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 써클차트의 주간 리테일 앨범 차트 1위(10.26~11.01)에 등극하는 등 호성과를 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