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의 아파트 포함 40곡 수록
로컬 멀티플레이 최대 6명 지원
스마트폰 이용한 카메라 컨트롤러 모드 이용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겜우리한우리는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댄스 2026’ 리미티드 에디션(닌텐도 스위치용) 패키지를 2025년 10월 14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저스트댄스 2026’에는 본게임(디지털 게임 다운로드 코드)을 포함한 40곡의 인기 있는 노래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타이틀에는 최신 인기곡부터 시대를 초월한 명곡까지 모두가 사랑하는 다양한 트랙이 포함돼 누구나 즐겁게 춤추며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케이팝 솔로 아티스트 최다 노미네이트 기록을 세운 로제의 아파트는 ‘올해의 비디오’, ‘베스트 팝’,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등 총 8개 부문 후보에 올랐으며, 미국 뉴욕 UBS 아레나에서 열린 2025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노래(Song of the Year)를 수상하며 전 세계적인 영향력을 입증했다.

솔로, 협동 모드로 춤추거나 다른 댄서와 경쟁할 수 있다. 로컬 멀티플레이는 최대 6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춤출 수 있으며, 새로운 파티 모드로 팀을 꾸리고, 예측 불가능한 댄스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카메라 컨트롤러 모드를 이용해 온몸으로 멋진 춤을 표현할 수 있다. 춤추며 소모한 칼로리를 측정해 주는 운동 모드도 지원한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저스트 댄스+ 1개월 무료 이용으로 수백 곡의 노래에 맞춰 춤출 수도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포스트(PC사랑)’를 만나보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