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윤두준, 팬들 걱정 산 체중 감량에 “건강한 상태…괜찮다”

2025-04-28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일부 팬들의 걱정을 부른 체중 감량에 “건강한 상태”라고 해명했다.

28일 오후 그룹 하이라이트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프롬 리얼 투 서리얼’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양요섭은 앨범에 대해 “‘현실과 비현실을 넘나드는’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총 네 곡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항상 팬분들 옆에서 현실, 비현실적인 다양한 음악을 하고 싶다는 의미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컴백을 앞둔 멤버 윤두준은 최근 살이 많이 빠진 모습으로 일부 팬들의 걱정을 샀다. 이와 관련한 질문에 윤두준은 “컴백을 위해 감량을 한 것”이라며 “다들 감량을 열심히 했는데 내가 얼굴 골격이 있어서 좀 더 살이 빠져 보인다. 이걸 가성비가 좋다고 표현을 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윤두준은 “너무 빠져서 걱정해 주시는 분도 있는데, 사실 그 어느 때보다 건강한 상태고 걱정을 안 해주셔도 괜찮을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미니 6집 ‘프롬 리얼 투 서리얼’ 전곡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