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 오광근)의 콕스가 COX CA75 3모드 CNC 알루미늄 기계식 키보드(이하 CA75)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번 제품은 콕스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알루미늄 바디 키보드로, 탁월한 내구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게이밍부터 사무 환경까지 폭넓게 활용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최근 기계식 키보드를 조용한 사무실, 가정 등 조용한 환경에서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타건 소음을 최소화하며 타건감을 최상으로 만들어 주는 저소음 스위치가 주요 선택 기준으로 자리 잡았다. CA75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부드럽고 정숙한 타건감을 선호하는 저소음 리니어 스위치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CA75는 핫스왑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가 손쉽게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타건감을 원하는 대로 조정하거나, 스위치 교체를 통해 새로운 입력 경험을 자유롭게 탐구할 수 있다. 기계식 키보드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폭넓은 사용자층에게 적합한 기능이다.
이 제품은 5중 레이어의 빈틈없는 흡음 설계와 가스켓 구조로 타건 시 부드럽고 조용한 사용감을 극대화했다. 알루미늄 바디와 조화를 이루는 탄탄한 구조는 타이핑 시 묵직한 키감을 전달하며,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감을 최소화한다.
CA75는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영롱한 알루미늄 바디에 메탈릭한 포인트의 리시버 수납함은 한층 세련된 비주얼로 데스크 공간을 화사하게 꾸며준다.
CA75는 오는 1월 19일(일)까지 출시 특가로 판매된다. 리니어(코코아 크림 V2)를 정상가 140,000원에서 119,000원으로 저소음 리니어(카라멜 커피 V1)을 정상가 155,000원에서 130,000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배송 혜택도 포함된다.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추가로 지급받아 실제 구매가는 더욱 낮아진다.
콕스 관계자는 “CA75는 알루미늄 바디와 핫스왑, 저소음 스위치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탁월한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CA75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