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아이콘랩, 청담글로벌과 중화권 공략 시동 걸었다

2024-11-18

2024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참가

더미셔틀 적용 주요 제품들 소개, 큰 관심

새로운 탈모 기능성 브랜드 헤어룩 첫 공개

성민규 대표, "글로벌 시장 공략 확대" 계획

펩타이드 신소재 개발기술을 활용한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 기업 셀아이콘랩이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된 ‘2024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Cosmoprof Asia)’에 참가해 차세대 탈모 완화 기능성 화장품을 비롯한 다양한 혁신 제품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의 미용·화장품 박람회로 전 세계의 관련 기업, 전문가, 바이어들이 모여 최신 트렌드와 혁신적인 제품을 공개하는 자리다.

셀아이콘랩은 이번 박람회에서 핵심 기술인 진피 전달 기술 ‘더미셔틀(DermiShuttle)’이 적용된 자체 화장품 브랜드 쥬디메르의 시그니처 제품 ‘리프팅 키트’와 딥 딜리버리 기술이 적용된 ‘디디크림’을 선보였다.

또한 차세대 탈모 완화 기능성 화장품 ‘헤어룩(Hair Look)’ 라인 2종을 최초로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헤어룩 제품은 두피의 모유두세포에 침투해 노화를 제어하고, 탈모의 주요 원인 효소를 강력히 억제하는 빈모·탈모 개선 소재 ‘DST-HX’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셀아이콘랩은 이번 박람회에 뷰티 플랫폼 기업 청담글로벌과 공동으로 참가해 중화권 및 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한 협력 관계를 강화했다.

셀아이콘랩 성민규 대표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셀아이콘랩은 지난 10월 8일 청담글로벌과 3년간 총 555억원 규모의 중국·홍콩 독점 총판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총판 제품은 셀아이콘랩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쥬디메르’의 전 제품으로, 이번 계약을 통해 청담글로벌은 2024년 10월부터 2027년 9월까지 3년간 중국과 홍콩의 온오프라인 채널의 독점 판매권을 갖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