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스파워텔, LTE 무전기 신제품 ‘라져+20’ 출시

2024-12-11

아이디스파워텔이 롱텀에볼루션(LTE) 무전기 신제품 ‘라져+20’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져+20은 라져+10의 후속모델로 3000mAh 탈착식 배터리, 전면 2.0W 스피커, 터치 스크린, IP54 등급의 방수방진 등 현장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기능을 지원한다. 메모리는 기존 1GB램에서 2GB램으로 늘렸다. ‘Sub-PTT’ 버튼과 체결식 이어잭, USB-C 단자를 추가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라져+20은 실시간 위치 관제가 가능한 '이지아이 서비스', 최대 4개 그룹을 동시에 수신할 수 있는 '멀티그룹수신' 등 현장 업무에 필수적인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라져는 아이디스파워텔이 2014년 국내 독자 기술로 개발한 LTE 무전기다. 표준형 라져+20뿐 아니라 외부 충격을 잘 견디는 러기드 모델 ‘라져TX’, 휴대가 간편한 ‘라져 라이트’ 등을 출시해 화물, 건설, 제조, 물류 분야에 진출 중이다.

김영달 아이디스파워텔 대표는 "라져+20은 국내 무전서비스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표준형 LTE 무전기로 다양한 산업 현장의 고객 니즈를 반영해 사용자 편의성과 성능을 대폭 강화했다”며 "현장 목소리를 최우선으로 반영해 국내 최고의 무전 통신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