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80년의 역사 대웅제약의 뷰티 브랜드 ‘이지듀’에서 출시한 ‘이지듀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오는 26일 수요일 오전 8시 15분에 첫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지듀는 기미쿠션으로 고객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홈앤쇼핑에서 최근 방송 2회 모두 전체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지듀는 EGF성분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피부에 자극적일 수 있는 강력한 효능성분을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회사 측은 부연한다.
이지듀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브랜드 모델인 한가인씨가 이미 모델 계약하기 전부터 실제로 사용하고 있던 제품으로 입소문 나면서 연예인앰플, 여배우 앰플로도 알려진 상품이다.
이미 자사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천만병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며, 1회 사용 후 10분만에 3cm 이상 색소침착된 부위에 완화가 가능하다는 인체적용테스트를 마쳤다. 뿐만 아니라 2주간 꾸준히 사용 시 멜라닌양 60% 완화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주장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지듀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이지듀의 가장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서 기미 명가로 입소문 나게 만든 원조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잡티, 색조 등의 개선을 위한 미백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