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제품서도 ‘보습’ 찾는 추세, 매출 ‘껑충’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 H&B 매출이 171%*의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H&B 기준 1월 전년동기 대비 매출 성장률)
최근 깨끗한 피부를 위해 ‘잘 지우는 것’부터 관심을 기울이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클렌징 제품에서도 스킨케어 효과를 기대하는 니즈 또한 등장하며 클렌징 제품 트렌드에도 변화가 생기고 있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자극은 최소화하고 촉촉한 보습 세안을 도와주는 클렌징 밀크가 인기를 끌며 국내외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가장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제품이 바로 H&B 매출 전년비 171% 성장*을 달성한 듀이트리 대표 스테디셀러 ‘하이 아미노 클렌징 라인’이다. 특히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의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하며 클렌징 시장의 신흥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H&B 기준 1월 전년동기 대비 매출 성장률)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하이 아미노 클렌징 라인’이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클렌징 기획전에 참여한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1+1 기획세트를 메인으로 선보이며 34% 할인 혜택은 물론, 클렌징 카테고리 제품 구매 시 ‘AC 딥 그린 카밍 트러블 폼 클렌저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피부의 수분을 책임지는 천연보습인자(N.M.F)의 주요 구성성분인 ‘아미노산‘ 함유로 속보습, 피부결 개선 효과는 물론, 민감 피부도 편하게 사용 가능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제품이다.(속보습, 피부결 개선, 저자극 인체적용시험 완료/(㈜스킨메드 / 20명(속보습&피부결)&30명(저자극) / 2020.09.16~2020.11.13)
듀이트리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를 저격한 촉촉 보습 클렌징 라인의 독보적인 제품력이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졌다”라며, “이를 경쟁력으로 삼아 이번 기획전에 참여해 클렌징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클렌징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한국 대표 옴니채널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