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OTT] 티빙 ‘KBO 올스타전’ 생중계…웨이브 ‘BIFAN 상영관’ 오픈

2024-07-04

◇티빙, ‘2024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 무료 생중계

티빙이 ‘2024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 경기를 무료 생중계한다. 이번 올스타전은 5일과 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며, 각각 올스타 프라이데이와 KBO 올스타전으로 나눠 진행된다.

KBO 올스타전의 전야제인 5일 올스타 프라이데이(2024 퓨처스 올스타전)에는 북부리그 올스타(한화, 두산, LG, SSG, 고양)와 남부리그 올스타(상무, 롯데, KIA, KT, NC, 삼성) 대표로 각각 24명씩 총 48명의 선수가 출전해 경합을 벌인다.

이번 올스타전부터는 퓨처스 올스타전에도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여한다. 퓨처스 올스타전 종료 후에는 올스타 프라이데이의 하이라이트인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가 이어진다. 홈런더비에는 지난달 24일 기준 홈런 10개 이상을 기록한 12명의 올스타 중 득표수 상위 8명이 출전한다.

6일 KBO 올스타전은 ‘신한 SOL뱅크 썸머레이스’를 시작으로 대형 태극기 세레모니와 애국가 제창 등의 오프닝 쇼를 진행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후 나눔 올스타(LG, NC, KIA, 한화, 키움)와 드림 올스타(KT, SSG, 두산, 롯데, 삼성)의 대결이 진행된다.

‘2024 KBO 올스타전’ 올스타 프라이데이는 5일 오후 5시 45분, KBO 올스타전은 6일 오후 4시 30분부터 티빙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8월 첫 선

쿠팡플레이가 오리지널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를 다음달 24일 첫 공개한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나만 바라보는 완벽한 연하 재벌남 ‘주원’과 헤어지려는 극 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신현빈은 현실 감각 200%의 능력녀 하윤서 역으로 등장한다. 윤서는 동화 같은 신데렐라 스토리를 믿지 않는다. 아들과의 이별을 종용하는 남자친구의 엄마에게 오히려 쿨하게 계좌번호를 불러주는 인물이다.

문상민은 로맨스 감각 200%의 연하남 서주원을 연기한다. 콧대 높은 재벌 집안의 막내아들이지만 윤서에게만큼은 모든 걸 내려놓은 인물로, 갑작스러운 이별을 통보한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온갖 노력을 마다치 않는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8월 24일부터 매주 토·일요일 밤 9시에 공개된다. 쿠팡플레이 공개 후 9시 20분에 채널A에서 방송된다.

◇웨이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온라인 상영관 오픈

웨이브가 5일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온라인 상영관을 오픈한다. 웨이브는 총 90편의 BIFAN 주요 작품을 오는 14일 자정까지 제공한다.

국제경쟁 섹션 ‘부천 초이스’, 국내경쟁 섹션 ‘코리안 판타스틱’은 물론, 영화제를 대표하는 호러장르 신작들을 볼 수 있는 ‘아드레날린 라이드’, SF와 범죄 누아르 등 강렬한 리듬의 영화들을 선보이는 ‘메탈 누아르’, 폭넓은 세계관을 담은 엄선된 단편영화 ‘엑스라지’ 등 다양한 섹션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장편영화는 △딸의 참혹한 죽음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아버지의 여정을 그린 ‘아버지의 이름으로’ △심리학자가 환자의 정신을 통해 한편의 영화를 재구성해가는 애니메이션 ‘하이퍼보리안’ △인생의 나락 직전에 몰린 인물들의 모습을 그린 블랙 코미디 영화 ‘죽음은 산 자의 문제’ 등 16편이다.

‘4000BPM’, ‘펀치 코인시던스’, ‘나를 들어줘’ 등 단편영화 74편도 선보인다.

BIFAN 온라인 상영작은 웨이브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개별구매 후 관람 가능하며, 관람건수 500건 초과 작품은 조기 종영될 수 있다.

◇넷플릭스,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공개

넷플릭스가 티캐스트 E채널 오리지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사이코멘터리)를 선보인다.

‘사이코멘터리’는 범죄심리학 교수 박지선을 필두로 홍진경, 장성규, 이찬원이 실제 사건과 인물에 관한 심리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재해석하는 심리분석 코멘터리쇼다. 성공한 사업가의 본성과 범죄자의 끔찍한 행동도 알고 보면 ‘한 끗 차이’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4MC의 활약상은 더욱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한다. 장성규는 눈앞에서 이야기가 펼쳐지는 듯한 몰입감을 유발하는 입담을 선보이고, 홍진경은 남다른 통찰력과 기발한 아이디어로 공식 브레인의 면모를 보여준다.

이찬원은 철저한 사전 준비와 방대한 지식, 재치 있는 예능감으로 프로그램의 치트키 역할을 톡톡히 한다. 박지선 교수는 범죄자의 속내를 꿰뚫는 예리하고 정확한 심리 분석을 선보인다.

인간 본성을 파헤치는 강력한 사건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사이코멘터리’는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