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맛있을까” 이찬원이 군침흘린 와인은 (톡파원 25시)

2025-11-07

‘톡파원 25시’가 깜짝 놀랄 마술부터 계절에 딱 맞는 랜선 여행까지 알찬 시간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0일(월)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월드클래스 마술사 최현우와 역사 스토리텔러 썬킴이 게스트로 함께하는 가운데 체코 프라하 로맨틱 가을 투어를 시작으로 중국 뤄양 무술 투어, 스페인 마드리드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최현우가 전현무에게 소개팅을 주선해 준 적이 있다고 밝히며 “소개팅이 잘될 수 있게 저한테 마술을 알려달라고 한다”는 웃픈 일화를 폭로해 흥미를 끈다. 전현무는 “그걸 다 누구한테 배운 거겠냐”며 반박하더니 소개팅 실패의 이유(?)인 카드 공중 부양 마술을 선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최현우는 오직 ‘톡파원 25시’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마술을 공개해 재미를 배가시킨다. 카드와 폴라로이드 필름을 이용한 신기한 즉석 마술쇼에 출연자들은 비명을 지르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반전의 반전을 거듭할 최현우의 역대급 마술이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체코 톡파원은 낭만의 도시 프라하에서 로맨틱 가을 투어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먼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프라하성을 이루는 건축물 중 유일한 개인 소유 궁전인 롭코비츠 궁전에서 세계적인 음악가들의 흔적을 찾아본다. 특히 베토벤의 교향곡 3번 ‘영웅’부터 교향곡 5번 ‘운명’ 악보 초판본이 있어 전현무와 양세찬은 “대박이다”라며 감탄한다.

프라하성에서 열리는 와인 축제에서는 부르착 와인을 시음한다. 부르착은 체코에서 수확한 포도가 완전히 발효되기 전에 먹는 와인으로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한정판 와인이라고. 이를 지켜보던 이찬원은 “얼마나 맛있을까”라며 부러움 가득한 눈빛을 보낸다.

프라하 천문 시계를 배경으로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은 로맨틱한 식당, 유럽 3대 야경 중 하나인 프라하의 밤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레트나 비어 가든도 찾아간다. 무엇보다 여름부터 가을까지 운영하는 레트나 비어 가든에서 톡파원은 직접 가져온 과자와 흑맥주를 즐기며 프라하의 밤을 만끽한다. 이에 출연자들은 “분위기가 맥주를 마실 수밖에 없다”, “너무 낭만적이다”라며 리얼한 반응을 보여 프라하 야경 맛집 풍경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최현우의 신비로운 마술과 다채로운 랜선 여행으로 꿀잼을 선사할 JTBC ‘톡파원 25시’는 오는 10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