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이 해체쇼’ 첫 주인공은 주우재, ‘도라이버’ 시즌3 컴백

2025-11-07

넷플릭스 ‘도라이버’가 시즌3의 화려한 포문을 여는 대기획 ‘도라이 해체쇼’의 첫 회 주인공으로 주우재를 선택해 ‘주우재 실험 카메라’를 선보인다.

넷플릭스 예능 ‘도라이버’는 상위 99%의 인재들이 나사 없이 조립하는 인생의 희로애락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현재, 시즌1 ‘도라이버 잃어버린 나사를 찾아서’, 시즌2 ‘잃어버린 핸들을 찾아서’에 이어 ‘시즌3 도라이 해체쇼’까지 승승장구하고 있다.

오는 9일은 ‘도라이버 시즌3:도라이 해체쇼’의 화려한 개막을 알린다. ‘도라이 해체쇼’는 김숙, 홍진경,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매회 주인공이 되어 ‘도라이’의 본 모습을 낱낱이 파헤치는 ‘본격 인물 탐구 심화편’을 시작한다.

이 가운데 잘난 척의 대명사 주우재가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택된다. 도라이버 4남매 중 MZ의 아이콘이자 ‘대문자 T’의 대명사지만 ‘도라이버’에서 만큼은 박장대소 주우재, 울보 주우재 등 다양한 감정선의 주우재가 노출되고 있다.

홍진경과는 모델 출신의 공통점이 있지만 잘난 척하는 동생과 약 올릴 때마다 매번 당하는 누나로 잡아먹지 못해 안달 난 아슬아슬한 천적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첫 번째 실험 카메라의 주인공이 주우재라는 말에 홍진경은 “그럼 우재 인성 나오는데”라며 우재 잡을 기회를 노린다고.

그러나 실제로 홍진경은 실험 카메라가 무르익는 동안 우재 실험 카메라라는 사실조차 잊어버렸다는 후문이어서, 홍진경이 일생일대 최고의 복수전을 펼칠 수 있을지 뜻밖의 반전이 담긴 ‘우재 실험 카메라’가 공개된다.

‘도라이버’는 넷플릭스를 통해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