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흑석체육센터는 6일 고객 대표회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대표회원 위촉식 및 간담회는 체육센터 2025년 주요 사업계획과(프로그램 및 시설 현황) 체육센터 시설개선 추진현황 및 공공체육시설 무장애화 지원사업, 시설 개보수 지원사업 등 센터 발전을 위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자리이다.
고객 대표회원 역할은 공단‧센터 이벤트 행사 참여후 의견제시, 공단 이사장과 함께하는 간담회 참석, 분기 정기모임을 통한 고객서비스 중심 토의 및 피드백, 대내‧외 만족도 설문조사 및 기타 조사에 참여, 불편사항, 센터 발전을 위한 건의사항 등 제시, 센터와 회원간 소통, 공감 전달 역할수행 및 시설점검 등으로 많은 활동을 할 예정이다.
김진우 이사장은 “현장민원청취 및 소통중심의 센터 운영으로 회원의 불편사항 및 시설개선 사항 등을 즉시 반영하고 프로그램별 다양한 의견수렴을 통해 민원을 사전에 방지해야 한다”며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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