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해외 골프투어’ 이벤트 진행

2024-10-28

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가 ‘해외 골프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를 통해 ‘해외 골프투어’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골프투어 예약 신청일을 기준으로 11월 30일까지다.

경품 품목으로는 해외 골프투어 이벤트 상품을 라운드까지 완료한 고객들 중, 예약 신청일을 기준으로 선착순 30명에게 지급되는 ‘퍼팅연습기 퍼티스트’, 해외 골프투어 고객 전원에게 지급되는 ‘골프공 하프더즌’, ‘썬패치’와 더불어 ‘여행자 무료 보험’이 마련됐다.

‘해외 골프투어’ 이벤트는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미얀마, 일본, 중국 등 비교적 기온이 온화한 국가와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상급 숙소와 라운드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 관련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신혁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팀장은 “합리적인 가격의 골프투어 상품과 함께 골퍼들에게 유용한 경품들을 제공하는 티스캐너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골프투어 즐기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