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반려동물 가족 위한 ‘펫-패밀리’ 론칭…반려동물 털, 냄새 완벽 제거

2025-01-13

LG생활건강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족을 위한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피지 팻-패밀리 세탁세제’와 ‘세탁조 클리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펫-패밀리’는 반려동물 털과 냄새로 고민하는 반려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탄생한 브랜드로, LG생활건강의 59년 세제 노하우를 담아 반려동물 털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피지 팻-패밀리 세탁세제’는 반려동물 털 부착과 냄새의 주범인 ‘기름 왁스’를 강력하게 분해하는 ‘오일커팅 기술TM’을 적용해 세탁 한 번으로 반려동물 비린내 98%, 암모니아 냄새 99%, 털은 90%까지 제거한다. 또한, ‘피지 팻-패밀리 세탁조 클리너’는 단 한 번의 사용으로 세탁조에 남아있는 반려동물 털을 99% 제거하고, 물때와 다른 오염 물질까지 함께 청소해 깨끗한 세탁 환경을 조성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털과 냄새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여 ‘펫-패밀리’ 브랜드를 론칭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가족의 삶을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피지 팻-패밀리’ 제품은 네이버,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LG생활건강은 앞으로도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