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닦남’ ITZY 채령 출연 “아침 세수 안 해요” 의외의 에코돌(?)

2024-10-27

MBC와 라이프타임 채널이 공동 제작한 예능 ‘지구를 닦는 남자들’에 걸그룹 ITZY의 멤버 채령이 출연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에서는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노마드션 등 5인의 몽골 오지 여행기가 그려진다.

프로그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으로 올해 KCA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제작 지원 선정작이다.

‘지닦남’의 스튜디오에는 걸그룹 ITZY의 멤버 채령이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평소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페트병 분리배출의 요령을 전하는 등 남다른 환경 감각으로 화제를 모은 그는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MC 송은이와 ‘지닦남’ 5인과 함께 호흡을 펼쳤다.

채령은 그 상황에서 물을 아끼기 위해 세수를 하지 않는 출연자들을 보며 “저도 아침에 세수를 잘 안 한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어 그는 “양치하고 눈곱만 뗀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의외의 에코돌(?) 채령이 고백에 김석훈은 “모두 세수 좀 덜 해봐요”라고 능청을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채령이 아침 세수를 건너뛰는 진짜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채령의 통통 튀는 활약과 웃음을 만날 수 있는 ‘지닦남’은 29일 오후 9시 MBC와 에이앤이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