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치르는 수험생 대부분이 시험 이후 아르바이트, 대학생활을 위한 PC 및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 활용법 학습 등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22년 전통의 주변기기·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지클릭커(g-clicker)는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의 우수한 성적을 기원하고, 수능 이후 효과적인 PC 사용법 학습을 돕기 위해 지클릭커 아이스 푸딩 투명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와 지클릭커 윙 코튼 팜레스트 쿠션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스 푸딩 마우스는 내부가 훤히 비치는 투명한 탑 커버 채용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이다. 마그네틱 방식을 사용해 간단하게 분리하거나 결합할 수 있어 내부에 수납되는 리시버 등의 관리도 한결 편리하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와 편안한 그립감, 불과 75g에 불과한 무게로 휴대용 마우스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구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만큼 내부 구조에도 다양한 디자인 요소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마우스의 딸깍거리는 버튼 음을 없앤 것도 주지할 부분. 마우스 소음은 의외로 주위에 상당한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사용자도 이런 부분을 조심하게 되지만, 클릭 시 소음 자체를 없앨 수는 없는 일이다. 지클릭커 아이스 푸딩 마우스는 무소음 버튼을 채용해 클릭음 발생을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덕분에 어디서나 주변을 의식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강의실이나 도서관 등 조용한 공공장소에서 주변을 의식할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활용이 한결 편리하다. 이밖에 2.4GHz 리시버와 블루투스 5.1 등 다양한 무선 연결방식을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지클릭커 윙 코튼 팜레스트는 장시간 키보드, 마우스 사용에 따르는 손목의 피로감을 줄일 수 있는 효과만점의 아이템이다. 날개 모양의 예쁜 디자인은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키보드나 마우스 사용 시 손목의 꺾임을 방지하고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각도를 이루도록 조율해 손목의 피로감을 효과적으로 경감시킨다. 퓨어화이트·인디핑크·샌디그린·스톤그레이 등 4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지클릭커는 수험생의 우수한 성적을 기원하고, 수능 이후 급격히 늘어날 PC 사용에 더욱 만족스러운 마우스와 손목 보호 수단을 수험생에게 제공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지클릭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두 제품 모두 할인된 14,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정해진 기간 없이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