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식품·외식업계가 14일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한다.

롯데마트·슈퍼는 데일리 와인 시리즈 ‘TASTY(테이스티)’의 4번째 와인 ‘풀리아 프리미티보’를 출시했다.
‘TASTY No.4 풀리아 프리미티보’는 이탈리아 남부를 대표하는 포도 품종 ‘프리미티보’로 만든 와인으로, 풍부한 과실향과 부드러운 탄닌, 그리고 은은한 스파이시함이 어우러진 깊은 맛을 지니고 있다.
해당 와인은 롯데마트와 슈퍼가 이탈리아의 명성 높은 와이너리 ‘카를로 사니’와 협업해 이탈리아 와인의 매력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으로, 이탈리아 레드와인으로 판매량 최상위권을 기록 중인 ‘카를로 사니 수수마니엘로’와 같은 주질임에도 약 30% 저렴한 수준으로 책정했다.
GS25는 글로벌 인기 스포츠 음료 ‘프라임 하이드레이션(PRIME HYDRATION)’ 3종(프라임아이스팝 500㎖, 프라임블루라즈베리 500㎖, 프라임레몬에이드 500㎖)을 국내 오프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구독자 약 5000만 명에 달하는 세계적 유튜버KSI와 로건 폴이 공동 개발한 음료 브랜드로, 코코넛워터를 기본 베이스로 한 저칼로리·저당 이온음료로 비타민, 전해질 등 건강 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1월 진행한 프라임 하이드레이션 사전예약에서 1만2000개 전량 완판, 올해 1월 사전예약 3만 개, 오프라인 한정 물량 3만 개, 총 7만 여개가 단기간에 품절된 바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풀무원로하스는 ‘식후 혈당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키토올리고당을 주성분으로 한 혈당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혈당 마스터’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의 핵심성분인 키토올리고당은 식약처로부터 ‘식후 혈당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제2018-10호)로 키토산 성분 ‘키틴’을 저분자 수용성 물질로 분해한 원료다. 여기에 모나콜린K를 1일 섭취 최대 함량인 총 8㎎ 함유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비타민을 더해 중장년 대사 균형과 항산화 관리를 위한 맞춤형 포뮬러를 적용했다.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를 포함한 총 6종의 비타민을 함유했다. 부원료 역시 꼼꼼히 따져 바나바잎추출물, 귀리식이섬유, 흰강낭콩추출물분말 등 식물성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해 배합했다.
KFC는 매쉬포테이토와 그레이비소스로 풍미와 든든함을 한층 높인 ‘업그레이비타워’를 출시했다.
업그레이비타워는 징거필렛에 크리미한 매쉬포테이토와 진한 고기 풍미의 그레이비소스를 더한 프리미엄 버거다. 촉촉한 브리오쉬번 사이로 매쉬포테이토, 해쉬브라운, 징거필렛, 슬라이스 치즈가 겹겹이 쌓여 다채로운 식감과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KFC는 신제품 출시 기념 ‘업그레이비타워 슈퍼박스’를 오는 2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업그레이비타워 슈퍼박스 구매 고객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휴대폰 꾸미기) 등 최근 유행하는 각종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는 닥터페퍼 스티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 설악은 개관 30주년을 맞아 새단장한 객실 오픈을 기념해 ‘헬로, 뉴 설악(Hello, New 설악)’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설악산 전망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조식 뷔페 2인 △조식 뷔페 1인 무료 쿠폰 1매 △주중 낮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이며, 가격은 15만9900원부터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객실로 예약하면 설악산 케이블카 이용권 2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탑승시간은 지정된 시간(퇴실일 기준 오전 11시 또는 낮 12시)에 이용 가능하며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예약 시 요청사항에 원하는 시간을 기재하면 된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그랜드 조선 부산은 ‘스프링 컬러드 스테이(Spring-colored Stay)’ 패키지를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해운대 중심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1박과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의 뷰티 아이템 ‘키스 핸드크림&선 세럼’을 1세트 제공한다.
프리미어 객실 타입 이상 투숙 시, 다양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아리아 뷔페 조식 혜택과 투숙객 전용 라운지 ‘그랑제이 프라이빗 라운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커피&쿠키를 제공하는 ‘데이 타임’,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 샴페인&와인이 제공되는 ‘나잇 타임’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수페리어 객실 기준 24만2000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