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 푸드·원두 페어링 선보인다

2024-10-04

자사 앱서 푸드별 어울리는 원두 추천... 이달 15일까지

스타벅스코리아는 자사 앱 내 이커머스 채널 '온라인스토어'에서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스타벅스의 인기푸드와 함께 페어링 원두를 추천하고, 너티 쿠키 틴 세트 등 오프라인 판매 푸드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너티 쿠키 틴 세트에는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오리가미를 함께 선보였다. 헤이즐넛, 아몬드가 들어가는 쿠키에 은은한 코코아와 구운 견과류의 파이크 플레이스 풍미를 페어링했다.

스타벅스 볼 초콜릿에는 고소한 견과류와 허브향이 느껴지는 VIA 콜롬비아를,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에는 자몽의 산뜻함이 가미된 '케냐 홀빈'을 추천했다.

백지웅 스타벅스 코리아 기획담당은 "고객의 스타벅스 이용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인기 푸드 상품들을 온라인스토어에 론칭했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msjo@newsinside.kr]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