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편의점 맞춤 프리미엄버거' 2종 출시

2025-09-15

편의점 이마트24가 오는 17일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햄버거 전문점 수준의 프리미엄 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더블비프치즈버거’와 ‘블랙페퍼더블버거’로 가격은 개당 3980원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두 제품은 모두 국내산 원육 함량 69% 이상을 담은 두툼한 패티를 사용해 고기 맛과 직화 풍미를 극대화하면서도 가격은 전문점 유사 제품보다 10%가량 저렴하다”고 말했다.

이마트24는 편의점 맞춤형 프리미엄 버거를 만들기 위해 3개월간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더블비프치즈버거’는 패티 두 장에 치즈, 그릴드 어니언, 피클, 특제 바비큐 소스로 구성됐으며 ‘블랙페퍼더블버거’는 특제 블랙페퍼소스를 사용해 풍미를 더했다.

특히 신세계푸드의 셰프 출신 개발자가 이번 버거만을 위해 만든 전용 소스를 사용해 기존 편의점 버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불고기·타르타르 소스 등과 차별화했다.

‘시선강탈 버거’를 콘셉트로 제품 패키지에도 공을 들였다. 버거를 투명 용기에 담아 패티와 채소 등 재료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마트24는 이번 버거를 시작으로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버거·샌드위치·디저트류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