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hy가 '브이푸드 위클리 3종(▲브이푸드 위클리 올인원 ▲브이푸드 위클리 스킨핏 ▲브이푸드 위클리 컷앤핏)'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일간, 월간 소비 패턴이 주를 이루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주(週) 단위 정기배송 시대를 열고 소비자 선택권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브이푸드 위클리는 7일 단위 포장으로 부피가 작아 가정, 사무실에서 보관이 용이하며 구매 전환이 쉬운 제품이다. 프레시매니저 정기배송으로 꾸준한 건강관리도 가능하다.
신제품 3종은 한 팩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21종의 비타민·미네랄 1일 권장량을 100% 충족한다. 혈행 건강, 스트레스 관리 등 현대인의 주요 건강 관심사를 반영해 독일 'KD Pharma社'의 rTG오메가3(600mg)와 테아닌(200mg)을 함께 배합했다. 또한, 각각의 기능성을 차별화해 관심사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브이푸드 위클리 올인원'에는 눈 건강, 신경·근육건강 소재인 루테인, 마그네슘을 담았다. '브이푸드 위클리 스킨핏'은 비오틴과 피부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AG를 배합했다. '브이푸드 위클리 컷앤핏'은 바나바잎추출물(6.5mg)과 카테킨으로 혈당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체지방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김태환 hy 건강식품CM팀 담당은 "'브이푸드 위클리'는 꼭 필요한 영양소에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소재를 더한 제품이다"라며 "주 단위 구성으로 구매 부담을 낮춘 신제품 3종을 hy만의 정기배송 서비스로 편리하게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hy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신제품 4주 세트 구매 시, 50명을 추첨해 동일 제품 1주분을 추가 지급한다. 포토 리뷰 우수 고객 30명에게는 본품 1개를 증정한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