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유디지탈(대표 최우식)는 자사 아웃도어 및 차량 관리 용품 전문 브랜드 루트웨이(ROUTEWAY)가 최대 500W의 압도적인 출력과 사용자 중심 설계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에어 제트 블로우 건'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최대 38% 가격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루트웨이는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에어 제트 블로우 건'은 정가 21만9000원에서 최대 38% 할인된 최종 혜택가 13만5000원에 판매된다. 이벤트 기간 내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옷걸이 건조기'를 100%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에어건 구매 후 생생한 사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루트웨이 에어 제트 블로우 건'은 강력한 성능을 기반으로 세차 후 물기 제거, 캠핑 장비 관리, PC 및 가전제품 청소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효율과 내구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BLDC 모터와 53mm 초대형 팬을 장착해, 터보 모드에서 최대 500W의 강력하고 안정적인 바람을 만들어낸다.
단순히 강력한 성능에만 그치지 않고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세심한 설계가 특징이다. 850g 무게로 강력한 모터 성능을 견디면서도 무게 중심을 최적화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 부담이 적다. 항공 소재로 쓰이는 6063 알루미늄 합금 바디는 특수 코팅으로 마감하여 부드러운 그립감을 제공하고 스크래치와 지문을 방지한다.
배터리 성능과 안전성도 강화했다. 글로벌 배터리 기업 EVE ENERGY 정품 셀을 탑재했으며, 과충전·과방전 방지 등 다양한 안전 회로를 적용해 신뢰도를 높였다. 총 1만47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약 2시간 30분 만에 C타입으로 고속 완충이 가능하며, 4단계 LED 표시등으로 배터리 잔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루트웨이 관계자는 “강력한 성능은 기본이고, 사용자가 실제로 느끼는 그립감, 무게 밸런스, 배터리 안전성과 같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으려 노력한 제품”이라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실용적인 사은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에어 제트 블로우 건'의 압도적인 만족감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루트웨이 '에어 제트 블로우 건'은 루트웨이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 포유디지탈, 아이뮤즈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