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버즈, 하반기 토스애즈 우수 에이전시 선정

2025-07-15

디지털 광고 대행사 와이즈버즈가 2025년 하반기 토스애즈(Toss Ads) 우수 에이전시(TEP: Toss Ads Excellence Partner)로 선정됐다.

토스애즈 우수 에이전시는 매출, 성장 가능성, 광고주 수, 성장률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반기별로 선정된다. 와이즈버즈는 2025년 상반기 동안 뛰어난 성과를 거둔 점을 인정받아 이번 하반기 우수 에이전시로 이름을 올렸으며, 토스애즈의 파트너 프로그램인 TEP에 합류하게 됐다.

TEP로 선정된 에이전시에게는 분기별 성과 리뷰, 개별 광고주 컨설팅, 맞춤형 성장 지원 프로모션, 신규 상품 테스트 우선권 등 다양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과 혜택이 제공된다.

토스애즈는 일 3,000만 PV 노출이 가능한 동영상 광고를 비롯해 배너 광고, 라이브 쇼핑, 발송형 광고 ‘머니알림’, 리워드 광고 ‘행운 퀴즈’ 등 다양한 광고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토스의 방대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 소비 유형별 타깃 광고가 가능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전환 최적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와이즈버즈는 이미 메타, 틱톡, 구글 등 글로벌 플랫폼과의 파트너십뿐만이 아니라 국내 주요 매체사인 네이버, 카카오, 당근 등의 세일즈 파트너사로서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전문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아 왔다.

특히 틱톡 마케팅 파트너스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등 주요 플랫폼에서의 연이은 파트너 선정은 와이즈버즈의 차별화된 역량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성과다. 이번 2025년 하반기 토스애즈 우수 에이전시 선정으로 와이즈버즈는 국내 대표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됐다.

와이즈버즈 최호준 대표는 “2025년 하반기 토스애즈 우수 에이전시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선정이 그동안 와이즈버즈가 쌓아온 성과와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토스애즈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광고주에게 차별화된 전략과 혁신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TEP 에이전시로서 다양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해 광고주와 함께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선정은 모바일 중심의 디지털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와이즈버즈가 다양한 연령층과 업종을 아우르는 토스 플랫폼에서 혁신적인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와이즈버즈는 앞으로도 토스애즈와의 협업을 통해 광고주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