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게이밍 기기 브랜드전] LG전자, 게이밍 모니터 부문 선정

2025-05-09

게임 관련 하드웨어 시장, 전반적으로 계속 성장할 것

이러한 게이밍 트렌드에 따라 게이밍 기기 브랜드전 진행

LG전자, 고해상도와 고주사율 갖춘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LG전자가 PC사랑에서 진행한 ‘2025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게이밍 모니터 부문에 선정됐다.

게이밍 전문 업체들은 게이머에게 자사의 고성능 게이밍 제품을 어필하고 게임에서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게이밍 제품을 계속 업그레이드 중이다. PC사랑은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게이밍 기기 브랜드전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게이밍 모니터

LG전자

울트라기어 27G850A 혜지시스템

LG전자 울트라기어 27G850A는 27인치 크기에 4K UHD 해상도와 240Hz 고주사율을 갖춘 최초의 게이밍 모니터다. 여기에 듀얼 모드로 FHD 해상도에서 480Hz 초고주사율을 지원해 그야말로 강력한 성능을 지녔다. 높은 해상도를 기반으로 AAA급 게임을 선명하고 부드러운 화면으로 즐길 수 있으면서 FHD 해상도에서는 480Hz에 달하는 초고주사율로 e스포츠 게임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PC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 5나 엑스박스 시리즈 X|S 같은 고성능 콘솔 게임기와 연결해도 고해상도와 고주사율을 만끽할 수 있다. 듀얼 모드는 하단에 있는 전용 버튼으로 간편하게 고해상도 모드와 고주사율 모드를 바꿀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