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세라티가 스위스 생모리츠에서 열린 자동차 축제 ‘더 아이스’에서 그란카브리오 신규 모델을 세계 최초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모델은 3.0L V6 트윈 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83마력을 발휘한다. 트로페오 트림과 동일한 사륜구동 및 에어 서스펜션을 장착해 성능과 안락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그란카브리오 트로페오 원 오브 원 모델도 최초 공개됐다. 전용 색상 ‘아이스 리퀴드 트라이코트’를 적용하고, 실내에는 3D 터치 카본 파이버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폭스바겐 대전/충청 공식딜러 아우토반 VAG가 KLPGA 투어 송가은 프로를 2025 앰버서더로 위촉했다.
송가은 프로는 올 한 해 동안 폭스바겐의 순수전기 SUV ID.5를 지원받으며, 경기 출전 시 아우토반 VAG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한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ID.5의 매력을 전할 계획이다.
아우토반 VAG 신경윤 사장은 “송가은 프로와의 협업이 폭스바겐 브랜드 이미지 강화는 물론, 좋은 성적으로 이어지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캐딜락이 tvN 예능 ‘에드워드 리의 컨츄리쿡’에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한다. 프로그램 출연진의 전국 여행을 돕기 위해 안정적인 주행 성능과 첨단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에스컬레이드는 구불구불한 산길에서도 뛰어난 핸들링과 승차감을 자랑하며, 자동 발 받침 등 프리미엄 기능을 통해 이동 편의를 극대화한다. 넓은 실내 공간, 38인치 OLED 디스플레이, 36개 스피커로 구성된 AKG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돼 최상의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국내 공식 수입원 차봇모터스가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 수도권 주요 쇼핑몰 최초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실물을 공개하며, 스테이션 왜건 필드마스터 에디션 2대를 특별 전시한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캡슐뽑기 ‘럭키 머신’ 이벤트를 통해 골프 토트백, 논슬립 주차번호판, 그립톡 등 경품을 증정하며, 설문조사 참여 고객에게도 러기지 오거나이저, 차량용 소화기 등을 제공한다.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브랜딩 볼펜을 받을 수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신제품 ‘벤투스 에보’ 성능 체험을 위한 ‘익스피리언스 크루’를 모집한다. 지원은 3월 10일까지 티스테이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능하며, 스포츠 드라이빙 애호가 등을 대상으로 약 40명을 선발한다.
체험단은 4월 5일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발대식을 갖고, 이후 1년간 ‘벤투스 에보’ 시승 및 장착 후기 미션을 수행한다. 전원에게 타이어 4개와 휠 밸런스 무상 지원이 제공되며, 한국테크노링과 BMW 드라이빙 센터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람보르기니가 지난해 브랜드 전 라인업의 전동화를 마치고, 세계 주요 자동차 어워드에서 다수의 수상 기록을 세웠다.
레부엘토는 1,015마력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슈퍼카로, ‘로드 앤 트랙’ 선정 ‘2025 올해의 퍼포먼스 카’ 등 다수의 상을 받았다. 우루스 SE는 독일 ‘아우토 모터 운트 슈포르트’의 ‘2024 베스트 카’ 등 글로벌 수상을 기록했다. 테메라리오는 ‘탑기어’ 어워드에서 ‘2025년 가장 기대되는 차’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