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 융합헬스케어연구소, 하헌주온열건강과학과 상호협력 업무제휴 체결

2024-07-03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명지대학교 융합헬스케어연구소(소장 이재범 박사)는 (주)하헌주온열건강과학(대표이사 하헌주 박사)과 지난달 28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MOU를 통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융합헬스케어, 스마트 뷰티, 자연치유 분야 등 고부가가치 산업의 연구, 제품 개발과 다방면에서의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를 위해 보유하고 있는 핵심 역량과 기술을 양사 간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주)하헌주온열건강과학은 대한민국에 처음으로 주열요법을 도입한 회사로 현재는 주열요법을 넘어 자연치유력을 높일 수 있는 전신 온열요법과 SNB WAVE 기술을 접목한 제품들을 연구 개발해온 온열건강플랫폼기업이다.

명지대학교 융합헬스케어연구소 이재범 박사는 "최근 현대인들의 건강에 대한 개념 변화와 높아진 소득수준에 따른 삶의 질 향상은 기존의 치료 중심의 건강관리 형태를 벗어나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이번 업무협약으로 (주)하헌주온열건강과학과 현대인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하헌주온열건강과학 하헌주 대표는 "그동안 회사가 축적해 온 기술력을 기반으로 명지대학교 융합헬스케어연구소와 함께 융합헬스케어, 스마트뷰티, 자연치유 분야에 역량을 강화하고 공동 연구를 통한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