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드파운드’가 모델 공효진과 함께한 2025년 가을 컬렉션을 전격 공개했다.
드파운드 2025년 가을 컬렉션은 ‘10주년을 맞은 드파운드의 가을 이야기’를 테마로 일상에서 마주하는 따뜻하고 행복한 순간에 깃든 드파운드만의 감성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컬렉션을 대표하는 제품 ‘스웨이드 루즈 재킷’은 짙은 캐러멜 브라운 컬러에 정교한 테일러링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모조 스웨이드 원단으로 제작된 블루종 재킷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세미 오버핏의 루즈한 실루엣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드파운드는 가을을 맞아 시그니처 아이템을 새롭게 단장했다. 기존과 다른 컬러를 적용한 시그니처 아우터 ‘골드 버튼 워크 재킷’과 시그니처 백 ‘피노백’의 스웨이드 버전을 선보이며 스테디 아이템의 위상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화보에서 공효진이 착장한 핑크 컬러 오버사이즈 플란넬 체크 셔츠, 로맨틱한 무드로 가을을 물들일 모헤어 카디건과 뷔스티에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해부터 시작된 드파운드와 배우 공효진의 협업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자연스러운 모습 속에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공효진은 드파운드의 무드를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매 시즌 높은 관심과 매출 상승을 견인 중이다.
공효진이 착용했던 ‘골드 버튼 워크 재킷’과 ‘핀턱 레이스 드레스’ 등은 화보 공개 직후 빠르게 완판되며 대표 스테디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바 있다.

드파운드는 2025년 가을 컬렉션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6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온라인을 통해 1차 컬렉션 신상품 구매 시 20%, 스테디 아이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은 물론, 신제품 포함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만원 페이백이 제공된다.
또 신상 가방 구매 시 대니, 베니 키링 한정가 100원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상 아우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박스 로고 롱슬리브 티셔츠를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1차 컬렉션 신상품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드파운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모델 공효진과 맞이한 두번째 가을인만큼 일상에 감성을 더한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공효진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담아냈다”며 “9월부터 론칭 10주년을 기념하며 쇼룸과 주요 매장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