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유),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최고명예장' 수상

2025-09-17

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 유한회사가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최고명예장'을 수상했다.

17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 따르면 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은 2020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했다.

대한적십자사는 경기도 782호 기업으로 가입 후 현재까지 5000만 원 이상을 기부하는 등 공로를 인정해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재원 조성에 이바지한 개인·단체에게 수여하는 '회원유공장'을 수여했다.

김덕상 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 대표는 "회사 설립이래 바이오공정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오며 정직한 이익으로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사회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남겠다"고 전했다.

한편 2005년에 설립된 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은 독일 본사의 글로벌기업 싸토리우스의 한국법인으로, 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과 생산을 지원하는 바이오공정 전문기업이다.

[ 경기신문 = 장진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