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는 '하일랜드 트리트먼트'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고대 스코틀랜드의 풍부한 지질학적 역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하일랜드 트리트먼트는 스코틀랜드의 천연 현무암을 이용해 60분 동안 전신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핫 스톤 트리트먼트다.
네롤리, 미모사가 만개한 꽃밭의 향기를 담은 인센스를 통해 스파 룸에 향을 채우고, 트리트먼트를 위해 제작한 하일랜드 전통 음악에 맞추어 미네랄이 가득한 천연 현무암으로 전신을 리드미컬하게 마사지한다. 따뜻하게 열을 가한 천연 현무암을 사용해 전신에 적당한 압을 주어 더욱 깊은 휴식을 제공한다는 것이 러쉬코리아측의 설명이다.
60분 간의 풀 바디 트리트먼트가 끝나면 소울 테라피스트가 컨설테이션을 통해 선택했던 스톤의 핵심 단어 카드와 심신 안정에 효과가 있는 따뜻한 스코틀랜드 전통 차를 제공하며 내면의 치유와 평화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러쉬코리아는 하일랜드 트리트먼트 론칭 기념, 트리트먼트에 사용되는 음원을 담은 바이닐 LP를 판매하고 바이닐 샵 협업, 예약 고객 특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성민 러쉬코리아 리테일본부 팀장은 “하일랜드 트리트먼트는 깊은 휴식과 내면의 평화로움을 찾는데 효과적인 스파”라며 “러쉬 스파는 고객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