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프리미엄 수성 페인트 ‘헤이레이’ 선봬

2024-10-17

삼화페인트공업은 23일 프리미엄 수성 페인트 브랜드 ‘헤이레이(heirei)를 삼화페인트 공식 스마트스토어, 오늘의 집, 29CM에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헤이레이는 친근하게 상대방을 부르는 영어 ‘헤이(hey)’와 빛인 ‘레이(ray)’의 합성어로, 자연스럽게 인사를 나누듯 편안한 페인트 작업 과정과 빛의 결에 따라 다양한 풍경을 만드는 페인트란 뜻이다. 헤이레이는 ‘나다운 공간의 시작(Space, Yours)’이란 콘셉트로 단순히 공간에 색을 입히는 것을 넘어 개인의 취향을 담아내는 것이 목표다.

삼화페인트는 ‘헤이레이’를 차별화된 컬러와 부드러운 발림성, 완성도 높은 마감에 초점을 두고 개발했다. 페인트 사용자의 대부분은 컬러선택과 페인팅 마감을 주요 불편사항으로 선택했는데,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고 차별화했다.

페인트는 수천수만 가지의 색 표현이 가능하다. 이런 다채로운 컬러는 페인트의 장점이지만 소비자의 선택을 어렵게 만드는 요인으로 지목됐다. 쉬운 컬러 선택을 위해 2000여 가지 컬러 중 디자이너, 작가, 디렉터 등 여러 분야 전문가가 섬세하게 선별한 60개의 ‘큐레이션 컬러(curation color)’를 제안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페인트는 콘크리트, 벽지, 목재 등 용도에 따라 제품이 구분되지만 헤이레이는 용도에 관계없이 실내 공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하나의 제품으로 벽과 가구 등에 페인팅이 가능하단 의미다. 소비자는 무광(플랫), 저광(에그쉘), 반광(세미글로스) 3가지 광도만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페인트를 선택하는 순간부터 작업을 마무리하는 모든 순간이 기분 좋은 경험이었으면 한다”며 “’헤이레이’를 통해 많은 고객이 누구나 쉽게, 나의 개성이 담긴 공간을 조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