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모바일', 내달 체험 행사 '비전 프리뷰' 개최

2025-05-27

오는 6월 18일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

전투·경쟁 콘텐츠부터 현장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구성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가 신작 MMORPG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비전 프리뷰' 행사를 개최한다.

27일, 스마일게이트 RPG는 자사가 개발 중인 블록버스터 MMORPG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상세 정보를 공개하고, 유저가 직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비전 프리뷰(VISION PREVIEW)' 행사의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전 프리뷰'는 오는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 열린다. 첫날인 18일 오후 7시에는 온라인 쇼케이스 '비전 프리뷰 라이브'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주요 개발진이 게임 관련 최신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다음 달 19일과 20일에는 오프라인 체험 행사 '비전 프리뷰 플레이'가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된다. 이틀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총 6회차로 나눠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게임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체험존은 '군단장 레이드 발탄' 등 주요 전투 콘텐츠부터, 1인·4인 던전, 4대4 경쟁 콘텐츠, 색다른 체험이 가능한 스페셜 콘텐츠 등으로 구성된다. 전투 이외에도 DIY 에코백·티셔츠 꾸미기, 전시 공간 등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체험 행사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8일까지 로스트아크 모바일 안내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간단한 설문과 휴대전화 알림 등록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2일 발표된다.

로스트아크 모바일은 전 세계 6,000만 누적 이용자를 보유한 '로스트아크'의 IP를 기반으로 언리얼 엔진5로 제작 중인 신작이다. 원작의 시네마틱 연출과 전투 시스템, 세계관을 계승하면서 모바일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한 PC, VR,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