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25일, 신원빌딩 및 디오 R&D 연구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치과 재생 프로그램 적용법 강의

전문의약품 생산 기업 제론셀베인(대표 김덕규)이 오는 5월 18일(일)과 25일(일)에 신원빌딩 세미나실과 디오 R&D 연구소 세미나실에서 ‘2025 PDRN 핸즈온 코스’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업데이트된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트(PDRN) 기전과 치과 분야에서의 골면역학 최신 지견 및 치과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치과 재생 프로그램(Dental Regeneration Program, DRP) 적용법에 대해 세부적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최근 PDRN은 치과 분야에서 신의료기술로 인정받아 턱관절 프롤로치료 및 임플란트 주위염과 치주염, 골재생에 적용이 가능해 제론셀베인의 ‘셀베인주’가 치과 치료에 있어 독보적인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연자로는 김재홍 회장(서울탑치과), 설원석 원장(애플치과), 윤종일 원장(연치과), 임종원 원장(베스트치과)이 나선다. 각 연자는 △PDRN의 치과 임상 활용 증례 △당신도 할 수 있는 CASE, 최소 장비로 최대의 효과 △PDRN의 이해와 치과 임상 및 골면역학 Part 1, 2 △PDRN 핸즈온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종일 PDRN 면역 재생 치의학연구회 부회장 및 연치과 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PDRN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PDRN의 구강 내 골면역학적인 응용에 대해 지견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구강 내 골 소실을 동반한 염증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PDRN을 활용해 환자를 진료할 수 있게 돕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피부과, 정형외과 등 다양한 의료분야에서 사용 중인 ‘셀베인주’의 활용도는 치과 분야에서도 혁신적인 성과를 증명해 나가고 있다”며, “국내 치과 시장 1위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해외 시장으로도 확장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