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은 올해 3분기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쿠팡이 지난 분기 11위에서 20위로 떨어진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G마켓이 30위에서 46위로, 당근이 40위에서 54위로 밀리는 등 온라인 유통브랜드 가치가 하락세를 보였다. 이번 분기 1위는 삼성 갤럭시가 차지했고 그 뒤를 카카오톡, 유튜브가 이었다.
2024-09-29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은 올해 3분기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쿠팡이 지난 분기 11위에서 20위로 떨어진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G마켓이 30위에서 46위로, 당근이 40위에서 54위로 밀리는 등 온라인 유통브랜드 가치가 하락세를 보였다. 이번 분기 1위는 삼성 갤럭시가 차지했고 그 뒤를 카카오톡, 유튜브가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