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즈그라운드, 금천구에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 전달

2024-12-13

MICE(마이스) 전문 사회적 기업인 마인즈그라운드는 지난 12일 금천구청 광장에서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민환기 대표이사와 류준형 부대표이사를 비롯한 마인즈그라운드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치, 김, 라면, 쌀 등 생필품으로 구성된 사랑의 꾸러미 30상자를 전달했다.

해당 성품은 금천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전해질 예정이다.

민환기 대표이사는 “마인즈그라운드는 MICE(마이스) 산업을 기반으로 연결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며“ 이번 성품 전달식을 계기로 이러한 연결의 가치를 더욱 확대하고, 사회적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는 국제회의, 컨벤션, 전시회, 글로벌 이벤트 등 2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온 MICE 전문 기업으로, 정부 및 민간기업, 언론사와 폭넓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사회적 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창출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