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아레스 대만 쇼케이스 성황리 개최

2025-08-18

컴투스홀딩스가 자사 액션 MMORPG 아레스의 대만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인플루언서와 게임 매체의 관심 속에 주요 인사가 참여해 서비스 계획과 운영 포부를 밝혔다.

18일 컴투스홀딩스는 자사 MMORPG 아레스 선택받은 자의 대만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지난 14일 정오부터 약 3시간 동안 타이베이 누존 전시공간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딘터 샤오쉬 NL 등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바하무트 등 대만 주요 게임 매체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안나 리 사회자의 진행 아래 개막됐으며 정철호 컴투스홀딩스 대표, 반승철 세컨드다이브 대표, 곽근철 PD, 박상훈 디렉터, 오영학 본부장 등이 무대에 올라 게임성과 운영 전략을 발표했다.

정철호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아레스의 차별화된 게임성과 대만 서비스를 위한 전담 조직 구성 계획을 소개했다. 뒤이어 반승철 대표와 개발진들은 지역 맞춤형 콘텐츠 운영 계획과 출시 전략 등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아레스 홍보 모델로 선정된 변하율 치어리더도 무대에 깜짝 등장해 게임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변하율은 지난해부터 대만 프로야구단 중신 브라더스에서 활동하며 현지 팬들에게 인지도를 쌓아왔다.

공식 행사 후에는 사업 협력사 이세진 소프트월드 부사장과 오영학 본부장이 함께하는 질의응답 세션이 진행됐다. 현장 참석자들은 BM 구조 IP 컬래버레이션 운영 로드맵 등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로 질문을 던졌고 개발진은 이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아레스는 오는 9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컴투스홀딩스는 지역 유저의 취향을 반영한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론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