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SH 코리아가 지난 14일 서울 본사 실험실에서 임직원 자녀 대상 키즈 과학 탐험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DKSH 코리아 기계사업부의 첨단 실험 장비와 과학 기술을 활용해 어린이에게 과학을 보다 쉽고 흥미롭게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프로그램으로는 ‘볼텍스믹서를 이용한 물과 기름 혼합 및 분리 실험’, ‘원심분리기를 활용한 쌀뜨물 분리 실험’, ‘귤 DNA 추출 관찰 실험’이 진행됐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특별 활동 또한 반응이 좋았다. DKSH 임직원과 자녀가 함께 재활용 로봇을 조립하며 창의성과 협동심을 발휘하면서 지속 가능성에 대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공유했다. 아이들은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로봇을 만드는 과정에서 자원의 재사용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배우는 계기가 됐다.
이번 행사는 가족 친화적인 기업 문화를 조성하고 지속 가능성이라는 글로벌 가치를 실현하는 목적으로 개최됐으며, 회사는 앞으로도 임직원과 가족 간의 성장을 지원하고 유대감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계림 DKSH 코리아 대표는 “이번 이벤트로 아이들이 과학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창의적 사고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이해를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가족를 비롯한 지역사회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