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에바끌레르 골프화장품은 지난 4월 7일 강원특별자치도골프협회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LPGA투어 김효주 선수의 아버지인 김창호 강원특별자치도골프협회 회장이 참석해 상호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에바끌레르는 국내시장 확대를 비롯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골프전문 썬블럭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았다.
주력제품인 특허받은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골퍼들을 위한 최상의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찾아가는 크림타입 텍스처가 도포시 베이지 톤으로 변하여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줘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에바끌레르는 국내외 다수의 모델을 발탁하고 활발한 유튜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에바끌레르 공식 브랜드 유튜브 ‘골프전용화장품TV’는 최근 구독자 44만명을 돌파했다.
현재 에바끌레르는 국내 30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대형사우나, 강원랜드, 롯데백화점 명동입점, 태국·베트남 수출 등 탄탄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